농협 안성팜랜드 매주 일요일 플라잉디스크 대회 열어,

입력 2015년11월12일 23시0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농협 안성팜랜드는 11월 매주 일요일마다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라잉 디스크 대회를 진행한다.
 

원반을 던지고 받거나 멀리 던지는 등의 운동을 플라잉디스크  (원반던지기)라고 한다. 어린이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으로 나들이 장소, 공원에서 간편하게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안성팜랜드 내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플라잉디스크 대회는 입장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원반 멀리던지기와 원반 받기로 나뉜다. 원반 받기는 가족, 연인이 함께 참가해 가장 멀리서 던진 원반을 받는 팀이 우승한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한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날씨에 입장객들이 보다 활기차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고 전했다.
 

원반을 이용한 스포츠는 사람뿐만 아니라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인이 던진 원반을 강아지가 멋지게 물어오는 것이 바로     프리스비다. 플라잉디스크 대회 전에는 국내 프리스비 대회 수상경력이 있는 보도콜리 견공의 멋진 시범도 볼 수 있다.
 

또한 안성팜랜드는 초원 영상 포토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금까지 안성팜랜드에서 촬영된 유명 드라마를 테마로 넓은 초원에 포토존을 조성했다. <신사의 품격>, <마의>, <구가의서>, <각시탈> 촬영 중 주요 장면을 전시하여 드라마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푸른 초원 위에 분홍빛깔 도화꽃 나무를 연출한 <구가의서> 포토존은          관광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늦가을 가족과 함께 활기찬 주말을     보내시도록 플라잉디스크 대회를 개최하고 12월 중순에는 초원    눈썰매장이 개장되오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