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최용신’공연 개최

입력 2015년11월27일 16시2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산시,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최용신’공연 개최안산시,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최용신’공연 개최

[여성종합뉴스]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오는 12월 5일 오후 3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광복 70주년 기념 뮤지컬 ‘최용신’ 공연을 개최한다.
 

최용신 선생은 일제강점기인 1930년대 농촌계몽운동과 교육 사업에 투신한 여성독립운동가로, 심훈의 소설『상록수』의 여자 주인공으로만 기억되고 있는 최용신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여성 독립운동가들의 현주소를 보여주고 있다.
 

안산시와 안산연극협회는 이번 뮤지컬을 통해서 여성 독립운동가로서의 최용신을 많은 이들이 기억해야 할 삶으로 알리고자 한다.
 

1930년대 일제강점기라는 아픔을 온몸으로 겪으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푸르른 나무를 심어나간 여성 독립운동가의 아름다운 삶과 투혼을 감동적인 음악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염상태(안산연극협회) 연출자는 “이번 공연을 본 관람객들이 자신이 삶을 되돌아보고 안산에서 있어왔던 상록수 정신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대상은 만 7세 이상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이며 무료공연으로 당일 오후 2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이 배부되며, 20인 이상 단체는 최용신기념관(☎481-3040)으로 문의를 통해 단체관람 예약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