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

입력 2016년03월01일 10시03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안양시·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

[여성종합뉴스]이필운 안양시장·김근하 인탑스(주) 대표이사·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연간 1억4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함에 있어 3개 기관이 힘을 모으기로 하는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기업체인 인탑스(주)는 올 한해 4회에 걸쳐 저소득층에게 생필품을 후원하게 된다. 이때 후원물품은‘천사’임을 의미해 한 회당 1004개의 박스로 포장된 채 각 가정들을 향하게 된다.
 

함께 협약한 안양시는 지원대상가구 추천과 물품전달을 돕게 되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금품 관리 및 후원물품 운송비용 지원을 맡는다.
 

이날 협약식에 이어서는 인탑스(주) 직원들이 손수 호계1동 일대 홀몸노인 등 저소득 25가구를 방문해 참기름, 라면, 설탕, 비누 등이 담긴 생필품박스를 전달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협약식을 함께해준 관계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의 기부문화 확산에도 일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탑스(주/대표이사 김근하/만안구 안양천서로51)는 휴대폰케이스와 안테나 등을 생산하는 삼성전자 협력사이며, 행복나눔프로젝트 뿐 아니라 가정위탁아동 장학금 지원과 명절맞이 복지관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 등을 2011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