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 10년차 기념 공연 마련

입력 2016년12월05일 10시3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 10년차 기념 공연 마련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 10년차 기념 공연 마련

[여성종합뉴스]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희선)가 개소 10년 차를 기념해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을 마련한다.
 

센터 측은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8시30분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호두까기 인형’ 뮤지컬을 연다.
 

세계 어린이 베스트셀러 명작동화 호두까기 인형을 케이 뮤지컬컴퍼니가 재구성했다.
 

크리스마스이브, 눈 오는 겨울밤에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은 주인공 클라라가 꿈속에 빠져들자, 깨어난 인형들과 악당 생쥐 대왕, 장난감 병정이 펼치는 모험담이다.
 

변화무쌍한 선율의 음악과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으로 뮤지컬의 재미를 더한다.
 

이날 시청 로비에는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를 소개하는 사진·배너가 설치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해 가족 규칙을 정해 보는 ‘가정 헌법 만들기’ 부스가 차려진다.
 

포토존도 마련돼 공연이 끝난 후 뮤지컬 배우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건강가정기본법에 따라 2006년 수정구 복정동에, 2015년 신흥동에 각각 설치됐다.
 

여성가족부와 성남시가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위탁 운영을 맡겨 건강가정지원, 아이 돌봄, 워킹맘·워킹대디 지원 사업 등을 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