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금창동, 사랑의 산타 선물 전달

입력 2013년12월25일 10시15분 김종석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산타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데 !!!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동구 금창동(동장 박정남)은 성탄절을 맞아 지난 23일 지역 내 생활형편이 어려운 가정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 18명에게 ‘사랑의 산타 선물’을 전달했다.

 금창동 주민자치위원회,   금창동 다문화가족후원회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박정남 금창동장과 김철수 금창동 주민자치위원장, 최현모 금창동 다문화가족후원회장이 산타복장을 하고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 18명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하며 꿈과 희망을 심어줬다.

 한 어린이는 올 한해 착한 일을 많이 했는지 묻는 질문에 “산타할아버지는 다 알고 계시잖아요”라며 “공부도 5등 안에 들었고, 친구들과 싸우지도 않았고, 엄마 심부름도 잘했고...”라고 말을 늘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09년부터 시작된 금창동 ‘사랑의 산타’는 이웃과 기쁨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성탄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된 행사로 금창동의 자랑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정남 금창동장은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크리스마스의 설렘으로 밤잠을 못이루던 기억이 새록새록 돋아난다”며 “배다리로 대표되는 우리 금창동의 골목골목이 오늘처럼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풍성한 마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