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인천 부평구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구민 487명 참여

입력 2024년09월09일 17시4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인천 부평구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구민 487명 참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인천 부평구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구민 487명 참여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6일 갈산동 굴포먹거리타운 중앙광장에서 도시재생 문화행사인 ‘굴포의 달밤 야외극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이날 행사는 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 추진 중인 굴포먹거리타운 문화콘서트 사업의 일환으로, 중앙광장 내 스마트 로봇주차장 타워를 스크린으로 활용한 야외 영화상영회다. 


구민 487명이 참여한 가운데 영화와 음악공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문화행사로 구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영화 상영 시작 전 부평구 문화재단 ‘뮤직플로우 부평’ 공연(은한·구각노리)이 펼쳐지며 구민들에게 초가을밤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이어 진행된 야외 영화상영회에서는 ‘이프: 상상의 친구’가 상영됐으며 가족 단위 관람객부터 친구, 연인들까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감상했다. 


이 밖에도 구는 굴포먹거리타운 영수증 이벤트, 굴포먹거리타운 음식 배달 서비스, 만족도 조사 이벤트, 무료 팝콘 제공 등을 진행했다.


구 관계자는 구민의 문화공간을 확대하고, 새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하고자 시작된 행사가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앞으로도 구민들과 상인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평구 도시재생 관련 문화행사는 2024년 하반기에도 다양한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 누리집(www.icbp.go.kr) 및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SNS(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안내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