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여행 시민창장 뮤지컬 특별시사회를 오후 8시 인디플러스에서

입력 2015년04월28일 20시44분 김정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당신은 여행을 떠나본 적 있나요?

[여성종합뉴스/김정희기자]  28일 (주) 마운틴 픽쳐스는 김정욱 감독의 추민주 연출  어떤여행 시민창장 뮤지컬 특별시사회를 오후 8시 인디플러스에서 가졌다.

70여명의 시민들과 추민주 연출가가 함께 만들어낸 국내 최초  시민창작 뮤지컬 어떤 여행이 지난 2012년 무대에서 초연 된것에 이어 스크린으로 되살아남것.


 매일 비행기를 타지만 한 번도 진짜 여행을 한 적 없는 승무원 ‘인아’, 매일 공항으로 출근하지만 한 번도 비행기에 타본 적 없는 특수경비 ‘강일’, 어느 날, ‘인아’는 공항에서 브로치를 도둑맞고, 현장에 있던 ‘강일’은 그 뒤를 쫓는다.

한바탕 소동 끝에 드디어 붙잡은 범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묘령의 할머니! 자신의 집도, 이름도, 사라진 브로치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범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인아’와 ‘강일’은 원치 않은 동행을 시작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범인의 정체를 밝히고 도둑맞은 브로치를 다시 찾을 수 있을까? 모든 소동을 끝내고 평온했던 일상으로 돌아가길 원하는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미래는?

문의 010-7262-2026

http://tvpot.daum.net/v/v1f61eieXeZWiblXIZt3itI
tvpot.daum.net/v/v1f61eieXeZWiblXIZt3itI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