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만월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날 '한바탕 웃음으로' 행사

입력 2016년05월04일 08시14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  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승경)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행사-한바탕 웃음으로 행사를 오는  7일 12시부터 복지관 관내 및 앞마당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마다 실실해온 이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속에서 이루어 지고 있으며 올 행사는 『아동과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손 글씨로 전하는 마음(캘리그라피), 우산만들기, 나무조각공예』 등 다양한 행사부스가 마련된다.


이 날 부스 운영은 “부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한국문화컨텐츠고등학교 페이스페인팅 동아리, 중동광고기획사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주민 김모씨는“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일들을 해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어 뜻 깊은 하루가 될 것 ”이라고 했다.

유승경 관장은 “5월은 가정의 달로써 따뜻한 봄 날 한바탕 웃음으로 행사를 통해 일상에 묻혀 잊고 지냈던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부모들과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쁨과 즐거움으로 가족이 하나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문의는 전화 (032)471-9070 / 전송(032)471-9009 / www.manwel.or.kr 로 하면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