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화력본부, 67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1,200장 증정'

입력 2012년08월08일 10시3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국기의 소중함은 곧 애국하는 마음으로 ....


[여성종합뉴스/민일녀] 한국남동발전(주)(사장 장도수) 영흥화력본부는 8일, 영흥기독교연합회 주최' 67주년 광복절 기념 캠페인'에서 ‘영흥지역 1가정 1태극기 보급 운동’을 후원하기 위해 ‘태극기 1,200장 증정’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를 주최한 영흥기독교연합회는 영흥교회, 내동교회, 선재중앙교회 등 영흥면 지역에 소재한 총 11개 교회와 영흥화력본부 신우회가 결성한 기독교 단체로  119년 전에 설립된 영흥교회와 중증 장애인 복지관, 노인 보금자리 건강센터  영흥기독교연합회가  67주년 광복절을  맞아 국가의 안정을 위한 기도와 애국심을 돕기위한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영흥기독교연합회장 이광수 목사(내오리장로교회)는 “평소 지역의 학생들이나 주민들이 태극기의 국가적인 상징성과 의미 그리고 게양 방법 등에 대해서 충분히 숙지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 하였으나 의외로 상당히 희석되어 있는 상황임을 우려해서 올해 67주년 광복절을 맞아 영흥 지역에서나마 이러한 의미를 되새겨 주자는 취지로 적극 시행하게 되었다.”며 캠페인을 주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또 이날 영흥화력본부 경영상황실에서 시행된 ‘태극기 1,200장 증정식’에서 정석부 영흥화력본부장은 “ 1가정, 1태극기 보급 운동을 통해 잊혀져가는 국가관을 바로 세우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을 때, 67주년 광복절에 아주 적합한 아이디어라 판단되어  태극기 증정식 후원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영흥기독교연합회에서 지역의 중요한 역할을 할 때 마다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꾸준히 돕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